본문 바로가기

미식탐방

[모래내시장 / 구월동] 사계절 샤브샤브, 훠궈 무한리필



오래 굶고 무한리필 훠궈를 먹으러 가서 제정신이 아니었다. 사진이 형편없는 것에 대한 변명 맞다.

아무튼 1인당 18,000원인 가성비 맛집임.
(단 혼밥은 20,000원.)



이 집은 백탕이 맛있다.
전에 먹었던 훠궈는 백탕이 뭔가 심심했는데, 여기는 백탕이 후추향도 나고 간도 좀 세고 맛있었다.

홍탕은 엄청 매움.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들은 무조건 주문할 때 홍탕은 덜 맵게 해달라고 부탁해야함. 아니면 즈마장을 왕창 넣어서 소스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채소도 다 싱싱하다. 재료 관리가 아주 잘 되어있음.

그런데 해산물울 안좋아해서 해산물은 안 먹어봄.

그리고 부추만두가 ㄹㅇ 맛있다. 물에 빠진 만두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개맛있게 먹었음.



양고기랑 소고기만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었음.

소고기는 몰라도 양고기는 신선하지 않으면 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양고기도 누린내가 심하지 않아서 좋았다.



소스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만들어주시는데 나는 맵찔이라 홍탕에 먹기는 매워서 홍탕용은 소스를 따로 만들었음ㅋㅋㅋㅋ

그런데 백탕에 먹으면 진짜 맛있다.
원래 백탕에는 즈마장 안찍어 먹었는데, 이건 백탕에 최적화된 소스임.


리뷰를 쓰니까 다시 가고 싶어졌다.

훠궈 땡기고 저 쪽이 볼 일 있으면 또 갈 듯 하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