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탐방

[모래내시장/구월동] 어드레스나인

음료 외 메뉴판인 듯 하다.

음료 메뉴판.




감성 카페인데 가격은 나름 합리적인 것 같다.






디저트는 안 먹었는데, 디저트 굽는 냄새 때문에 정신이 혼미했음ㅋㅋㅋㅋㅋㅋ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900원


얼음이 조금 들어 있어서 좋았다.

그런데 좀 싱거웠음. 디카페인이라 그런 듯?

첫 입은 산미가 강하게 느껴지고 그 뒤에 쓴맛이 희미하게 올라온다.

산미있는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괜찮게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인테리어가 전형적인 인스타 감성 카페 같지 않아서 좋았다.

의자랑 테이블도 편안하고.

모래내 시장 갈 일 있으면 다시 방문할 듯.

'카페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인천] 와플대학  (0) 2022.03.16